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파주 운정 정육식당 노가 / 한우, 돼지갈비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신행다녀와서

우리둘다 한식이 고팠어서

돼지갈비먹으러 왔다.

누가보면 몇달 살다왔는지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생긴지 얼마 안된곳인데

정육식당 노가

운정 가람마을 먹자골목 / 로터리 상권에 있다 !

정육식당은 고기질은 거의 보장되어있는곳이지 뭐

 

생긴지 얼마안되서인지

매장관리도 잘되어있었고

엄청 깔끔하고 좋았다.

한우부터 한돈까지 메뉴가 다양했는데

한우 가격도 괜찮아서 담에저녁에 와서 먹기로하구

우리가 1시쯤 방문했는데

돼지갈비 런치메뉴가 구성이 좋아보여서 주문해봤긔.

한돈 돼지갈비 정식 (1인)

16,-

돼지갈비(300g)+ 공기밥 + 된장찌개 + 후식누룽지

가격 진짜 좋네요

런치 메뉴인데도

밑반찬 정갈하게 잘 나와서 너무좋구영

와사비도 좋았지만

저기 저기 고추채장아찌 취향저격 대존맛

엄청두툼하고 질좋은 갈비가

2대 야무지게 내어졌다.

꺅 ㅎㅎㅎㅎㅎㅎ

양진짜 푸짐하긔.

런치구성에 포함된 된장찌개 (공기밥도 포함)

진짜 구성 너무좋은데

가격도 너무좋고

심지어 엄청 실하고 맛있고

갈비가 엄청 커서

1대부터 올렸음.

갈비엔 뭐다? 냉면

날이 더워서 시원하게 물냉 한사발 시켰그

물냉면 8,-

계란노른자만봐도

싱싱하고 정갈한 냉면

나는야 고기박사~

돼지갈비도 절대 태우는법이 없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야무지게 먹었다.

고기 추가해먹으려고했는데

점심특선구성이 너무좋아서 정말 배불렀다.

 

후식으로 나온

누룽지

누룽지가 갓지은밥으로 만든ST이라

도톰하고 부드러웠다.

이것도 다른곳 후식양으로 치면 한 4인분 양은 나오는듯.

점심특선메뉴는 남는게있나싶을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웠고 여기자주오게될것같다.

사장님도 친절+포스 있으심!

나 여기 단골할래

남편이랑 둘다 흡족스럽게 다녀왔끠.

돼지갈비는 매주 와서 먹고

월급날엔 한우 먹기로 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