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삼척 물회맛집 덕산바다횟집

728x90
반응형
SMALL

 

 

삼척 물회맛집

덕산바다횟집

 

 

 

아침부터 날이 흐릿흐릿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수욕장 도착하자마자 비가 오기 시작...........

빗줄기가 두꺼워지기 시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럼 밥이나 먹고 기다려보자

하고 주변에 물회집이 평이좋길래 방문.

 

 

월요일 평일이였고

피크타임아닌데 사람이 꽤 들락거리는걸보니 맛집맞나싶음

 

잡어물회 1

회덮밥 1

 

주문

 

 

 

미역국,미역줄기볶음,김치,멸치볶음,계란장조림

밑반찬 구성 좋은데유 :-)

 

근데 둘다 똑같이생겼는데 어찌구분하냐그?

 

 

상추의 양이 조금 더 많은게

회덮밥 !

 

이거슨 물회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실그냥 육수도 밥도 소면도 따로나와서

알아서 먹고싶은대로 작사작곡하면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 물회육수 끝짱난다

새콤하면서 달큰하면서도 깔끔하고

아무튼 정말 내서타일

 

세꼬시여서 오독오독하니

맛나게먹었다.

완전 찰지고

비린거 전혀없었던

 

덕선바다횟집 물회 추천!

 

삼척 근처 가시는분들은 들려보면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