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용산 돈까스 맛집을 찾는다면 효돈

728x90
반응형
SMALL

 

 

때는 바야흐로 일요일.

김양과 선린고에서 시험을 본 날.

용산을 빠삭히 알고있는 김양이 맛있는 점심을 사준다며 날 이곳으로 끌고갔다.

팔로팔로미

 

 

 

 

인생은 가까이서보면 비극, 멀리서보면 희극이라고 했던가

효돈이라는 글자를 찾을수가 없었는데 한 발 떨어져보니 "효돈"이라는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깔끔하고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

온화한 주황빛 조명도 마음에 든다.

(나에겐 조명이 매우 중요하다. 하얀색 형광등 매장은 들어가기 싫다. 개취)

 

 

 

 

 

 

늘 그렇듯,

메뉴판을 찍지 못하는 마음급한 성미..

일단 주문!

 

 

-등심돈까스 1EA

-치즈돈까스 1EA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일본 가정식을 먹는듯 한 아기자기 깔끔한 플레이팅.

 

 

 

 

 

 

효돈만의 특징은

-밥을 일반밥/현미밥 선택 가능! 너무좋아 ..

-양배추가 매우얇아서 상콤+마요드레싱과 잘 어우러져서 좋았고..

-카레 추가해서 먹을 수 있음..(2000원)이였나? 이날은 대기를 너무 오래해서 서비스로 주셨음 센스있으셔

 

 

 

완전 두툼두툼 진짜 맛있다. 이정도일줄이야 ?

사실 난 경양식 왕돈까스파인데 이날 먹고 바뀜..

 

 

 

이렇게 두툼한데 얼마나 부드럽던지, 이집만의 비법이 분명 있는듯?

(단면도 자세히보면 칼집이 많이 들어가있는듯함)

 

 

 

김양이 시킨 치즈돈까스도 한점 먹어봤는데

진짜맛있댜....완전치즈폭탄

 

 

이날 먹고 너무 반해서

그 다음주에 또 다녀왔는데

그날은 계란후라이까지 나오길래, 서비스인가요~?했더니

추가되었다고!!. 충분히 만족스러웠는데 더 만족스러워짐..피클도 생기고 굿 굿 😄😄

너무좋아 ㅏㅏㅏ

 

 

 

 

아무튼 난 용산갈일있을때마다 이집 꼭 가야지

김양이랑 둘다 맛있다맛있다 연신 극찬했던 집

 

 

용산 돈까스 맛집

효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