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강원도 함백산 돌솥밥 / 곤드레밥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강원도 정선

함백산 돌솥밥

 

모야모야

거의 보름만에 포스팅 ㅋㅋㅋㅋㅋㅋ

회사 5월 첫주 통휴무로

10일간 꿈같은 휴가였움.......

 

 

 

휴가 첫 행선지 !

오빠랑 스튜디오 촬영하기전에

셀프로 웨딩사진 또 찍으려고 알아보다가

정선으로 정하고, 호텔예약하고

고고띵~~~~~~~~~~

 

 

 

일요일 아침9시쯤 출발했는데

차 엄청많았그

 

휴게소 쉬다 가니까 1시쯤 도착 ㅎㅎㅎ

 

 

 

도착하자마자 오빠가 찾아본 맛집으로 왔다.

함백산돌솥밥

 

 

맛집은.. 오빠가 찾아본곳은 항상 내가 맘에안들어서 맨날 구박하다보니

어느순간 오빠가 맛집을 아예 찾지도않고있음을 발견..

그래 이거 다 내탓이야..............

이번엔 묻지도따지지도않고 오빠한테 점심먹을 곳 찾아봐달라고하고

무작정 오케이하고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드레돌솥정식 13,000원

2인 주문!

 

 

 

좌식테이블이라

좀 불편하긴 했으나

나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음

 

곧이어 나온 밑반찬들의 행렬...

여기전라도인가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잘 꾸워진 생선부터

시골된장으로 끓였는지

찌개가 기가막혔그

 

소세지전부터 온갖 밑반찬이 먹음직스럽

제육볶음도, 김치도, 고사리도, 버섯도 전부 맛있었다.

간이 세지 않아서 더 맘에드는듯

 

돌솥밥 위에 한가득 곤드레나물

색깔너무예쁘다

간장양념장 솔솔끼얹어서 쉐킷쉐킷

쌀이 엄청 찰지다.

 

 

돌솥밥은 숭늉이 생명이쥬

 

오빠가 찾은 맛집인데

정말맛있어서 엄청 잘찾았다구 칭찬해조따

ㅋㅋㅋㅋㅋㅋ내남자 자존감 회복시키기

 

하나하나 맛있던 밑반찬들과 곤드레돌솥밥

정선오면 또 와야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