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일산 중식당 예량

728x90
반응형
SMALL

 

 

일산 중식당

예량


 

 

저번에 첫방문 하고

맛나게 먹었던 예량.

 

 

 

 

예량 오랜만에 재방문!!!!!!

킨텍스 킨지구 바로 옆 반도 지하에 위치해있다.

요즘여기 핫해 ㅎㅎㅎㅎㅎ

중식당 중에 이정도 하는 곳 흔치는 않지

여기 쉐프님이 하얏트 출신이다.

우리가 예약한 룸 !

예량에 룸 하나있는데

12명정도 앉을 수 있음

 

와인 콜키지도 가능!

일단은 저번처럼

점심코스 B

27,000

시작했그

 

해파리냉채

옥수수 게살스프

공부가주 500ml

45,000

 

와사비크림새우

고추잡채와 꽃빵

소스 넘나 내서타일

 

식사는 짜장or짬뽕

 

 

여기까지가 코스이고

아래부턴 단품메뉴 추가

 

 

팔보채

45,000

 

오동통 모든 재료들이 신선하고 좋았다.

약간의 불향과 적당한 풍미 최고!

 

어향가지

38,000

 

 

이거 밥 비빌뻔했다

약간 자극적이긴한데 달콤매콤새콤 삼박자 ㅎㅎ

와사비 크림새우

42,000

 

 

크림새우중에 예량 와사비크림이

젤맛있는것같아.....

일품진로 몇병깠드라.....

 

메론까지 야무지게 먹었다그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하고 훌륭한 편.

재방문도 맛나게먹고갑니댱

 

 

사장님은 친절/불친절 평이 있는것같은데

내가 방문한 두 번 모두 나름 친절하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