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합정 미슐랭 곰탕 맛집 / 합정옥

728x90
반응형
SMALL

 

합정 곰탕 맛집

합정옥

 

 

 

 

엄마아빠랑 예랑이랑 청담갔다가

점심먹고들어가자해서

평소에 가보고싶었던 합정옥 낙찰!

 

 

이쪽 동네에 왠만하면 다 브레이크타임이있는데,

합정옥은없음. 참 좋다. 주차장도있다.

 

미슐랭 명판 확인해주고요

흐미 보기좋은것

 

음,여기 원래 웨이팅 엄청나다고했는데

평일대낮 오후3시에 방문해서인지

낯술드시는 할부지들 몇분계시곤 한산해서

오히려 더 좋았다.

 

그리고 홍대바로옆인데 합정은 뭔가 붐비지않아서 더 좋단말이야.

암튼간에 평일대낮은 정말여유롭구나.

 

가격 착하쥬?

 

양지곰탕은 양지만 들어있고

곰탕엔 양지+내장류가 들어있다고 한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심.

 

 

특곰탕 13,000

양지곰탕 11,000

곰탕 11,000

 

취향대로 주문했긔

 

 

큰 항아리에 김치+깍두기가나왔고

개인김치접시가 나와서 각자 덜어먹을 수있어서 참 좋네,

요즘이런집이 많이보이네유

 

내가시킨 곰탕

난, 내장도 좋아하니깐!!!

 

고기 찍어먹을 겨자소스도 나오구요

 

아니근데.....김치가 세상맛있다

단맛1도없고 짜지도않고 인위적인 조미료맛이나지도않고

끈적이지않는 진짜 깔끔한 서울식 김치.

곰탕이랑 딱어울리는맛이다.

김치 몇접시를 퍼먹은듯..

나 김치에민감함..ㅋ

 

제법 먹기좋은 두께로 썰려진 양지.

특이아닌데도 고기가 섭섭치않게 들어있네유

 

예랑이는 이런거 못먹는데

난맛있기만하구만.ㅋ

ㅋㅋㅋㅋㅋㅋ

 

정말 담백하고 깔끔했다.

엄빠도 예랑이도 너무너무 맛있게 한그릇뚝딱함.

 

모두 완뽕..아니완탕..했긔

기분좋게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