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광안리 할매재첩국 / 부산 현지인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광안리

할매재첩국

 

숙소 근처에 저녁먹을곳 보다가

택시기사님이 추천해준곳으로 왔다

 

회는 여름이라 피하고싶었고

시간도늦고 주변엔 술집이많아서

사실 선택지도 몇개없었다능

 

택시기사님 왈

50년전에도 맛있게먹었던곳이라며

 

 

광안리 해변 바로안쪽이고 주차도 가능하긔!

 

재첩정식 14,000

재첩덮밥 10,000

 

이게 재첩덮밥으로 나온 거고

이게 재첩정식으로 나온건데

 

재첩정식은 회덮밥?ST로 먹는거같음

재첩양도 훨씬많음!

재첩덮밥은 말그대로 비빔밥? 덮밥? 느낌

 

난 갠적으로 애호박들어간 재첩덮밥이 더맛있오

 

뭘시키든 함께나오는 재첩국한그릇씩

뽀얀국물에 속풀이 지대로다

이날 재첩이란 음식을 처음 먹어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백하니 맛있더라

 

밑반찬으로 나온 고등어무조림 진짜맛있었고

 

계란말이도 맛있고

밑반찬이 간도 안세고 딱좋았다

 

슥슥 비벼서 케일쌈에 강된장 넣고 싸먹는게

이렇게맛있는지몰랐다.

 

뽀얗고 부드러운 재첩국과

슥슥 비빔밥까지

야무지게먹고갑니다

 

여긴 또올꺼야

김치부터가 너무맛남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맹물아니고 둥글레주는것도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