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파주 운정 오스테리아초리

728x90
반응형
SMALL

오스테리아 초리

031-945-1236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21번길 27-13 오스테리아초리

매일 11:00~22:00 매주월요일휴무

 

 

 

 

 

무슨 중세시대 궁전으로 향하는 문 같은st

층고가 높은 매장인데 문까지 높게 만들어져서

진짜 장엄한 느낌아닌느낌~~~

 

 

 

 

 

매장 너무 예쁘다.

대리석 테이블도 예쁘고,

높은 층고에 탁 트인 개방감에,

벽면에 장식 된 접시들 덕에 미술관 느낌도나고

조명도 예쁘고,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서타일

 

 

 

 

 

 

 

 

 

 

 

 

 

 

트러플오일버섯크림파스타(17,000)

통오징어파스타 (18,000)

 

 

트러플오일버섯크림파스타 (17,000)

 

비쥬얼이 진짜 너무 내서타일..

이탈리아 다녀온뒤로 트러플에 미쳐서 진짜 파스타먹으러가면

무적권 트러플만 시키는뎈ㅋㅋㅋㅋㅋㅋ

일단 비쥬얼 합격이고요

 

 

일단 비쥬얼 합격이고요~

양도 제법 괜찮고,

맛도 괜찮았당. 크림도 낙낙하니 아주 부드러웠다.

 

함께 주문한 호가든맥주와 찰떡궁합~

 

근데근데

새송이랑 느타리만 마니보여서 쪼콤 아쉬웠다.

트러플에는 양송이가 참 잘 어울리는데마리야~

 

 

 

 

 

 

통오징어파스타 (18,000)

비쥬얼이 너무 예뻐서 시킨 파스타.

사실 오일파스타를 제일 좋아하는 나로써는 당연히 시켜야하는 파스타~~~

오징어도 진짜 싱싱한 한마리 통채로 들어가서 ㅋㅋㅋㅋ얼마나좋던지

간도 세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다.

 

 

오징어가 진짜 제법 커서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따ㅠㅠㅠㅠㅠ체고ㅠ

근데 바지락 해감이 쪼콤 아쉬웠고, 위에 올려진 방울토마토가 오버쿡되어 으스러진게 아쉽..

그래도 전체적으로 너무 괜찮은 파스타였다.

면 삶아진 정도도 내가 딱 좋아하는 서타일에 ~~

같이 간 일행은 이게 너무맛있다고 칭찬에칭찬을 ~

 

양이 제법 많아서 하나 더 시키려다가 그만뒀다.

진짜 뇨끼랑 다른메뉴도 먹고시펐눈데에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가격,양, 맛도 괜찮았던 오스테리아초리

 

다음에 근처가면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