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일산 라페스타 태국음식점 카오산

728x90
반응형
SMALL

 

카오산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11 214호

 

일산 라페스타

카오산

 


 

 

 

친구가 맛있다고해서 방문한 카오산

나의 최애 태국음식점은 대화동에 촉* 인데

여기는 어떨지 궁구미

 

 

라페스타 F동 2층에 있음

라페스타 오랜만......

일산 1세대 쇼핑센터.. 벌써 20년이 넘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추억돋네

캔모아에서 빙수먹고 그랬는뎅

 

둘째,넷째 일요일은 휴무

암튼 여기는 현지인이 직접 요리하는 곳이다.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메뉴판보면서

뭐시킬지 한참 고민..ㅎㅎㅎ

 

이 물잔은 뭔가요

너무 귀염뽀짝 ㅎㅎㅎㅎ이국적

맹물 아닌것도 좋아

 

내부는 아담한 편

 

팟타이 꿍

10,-

 

먼저 등장한 팟타이

없으면 섭한 메뉴랄까....

큰 새우 3마리나 들어있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다.

면은 좀 퍼진ST인데

소스가 넘나 내서타일

 

팟카파오 무쌉

9,-

 

내사랑 팟카파오 무쌉

매콤하게 볶은 돼지고기에 바질의 상콤함 ㅎㅎㅎㅎ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양도 제법 많고

너무 기름지지도않고

매콤하니 취향저격

비벼먹을수록 맛있는 ㅋㅋㅋㅋ

뿌팟퐁커리S

19,-

 

이거는 뿌팟퐁커리

소프트크랩이 아니고, 진짜 꽃게임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 합격ㅎㅎㅎ

 

소프트크랩이면 더좋았을것같아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

소스랑 야채 등 조화로롭고 맛있어 ㅠㅠ

밥비벼서 야무지게 싹쓸이 했음

 

타이로띠

4.-

태국의 크로아상 느낌인가

겹겹이 바삭하게 구워져서

 

듬뿍뿌려진 연유까쥐 체고다진짜

 

 

가격대비 너무 괜찮게 먹고왔씁니당.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뭔가 진짜 태국느낌도 나고

 

재방문의사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