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일산 도이티홍콩 / 홍탕백탕 / 운남쌀국수 st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저번에 오려고했는데 닫혀있어서 못오고

드뎌 다녀온 도이티홍콩

 

 

일산 원마운트 쇼핑몰 1층 바깥쪽(호수공원방향)에 있음!

 

들어서자마자

주문해주고용

 

 

인테리어 깔끔하고 좋다

조명도 예쁘고

바닥타일도 예쁘고

 

의자도 예뿌네

그냥 깔끔하고 아담한 가게다.

양배추절임 넘 새콤달콤맛나요

그릇도 예쁘고 ㅎㅎㅎㅎㅎ

 

드디어 등장

우삼겹 홍탕 (매운맛2단계)

 

엄청나게 푸짐하고

쪽파 송송 올려진 비쥬얼이

먹음직 그잡채

향도너무좋고!!

 

뜨거운음식을 담는 식기류가

플라스틱 그릇인것만 빼고

모든게 맘에들어

 

마라탕맛은 아니고,

대략적인 느낌은

홍콩에서 먹던 운남쌀국수 느낌이 정확한데

거기에 또 탄탄멘 맛도 나고

아무튼 진하고 엄청나게 맛있다.

숙주도 아삭아삭가득 들었고

간간히 씹히는 돼지민찌와

고소한 우삼겹의 콜라보.......

 

해장으로도 엄청 좋을 듯

하 또먹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

 

밥도 필요하면 준다고 하셨긔.

양이많아서 밥안먹어도 배부른데

밥말고싶은맛인건 인정..진짜마딨어ㅠㅠㅠ

 

인절미 꿔바로우

한그릇 하면서 한 두개 집어먹기 딱 좋은 사이즈..

뭔가되게 쫀득하고 고소하고

호떡같기도한것이 되게 맛있음

 

아 그냥 여기 너무맛있음....

또올끄다

사장님도 훈남ST에 친절하심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