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일산 일식당 이자카야 갓포더인

728x90
반응형
SMALL

일산

갓포더인

 

 

아주아주 음식퀄리티가 좋다

갓포아키 멀어서 못가니까 여기로 만족중

 

 

 

쉐프추천 A (100,000)

숙성회

소고기타다끼

나가사끼짬뽕

수제고로케

 

 

 

일품진로도 1병 시켜주시구요

 

숙성회 부터

전체적으로 신선했고

퀄리티가 높은 편.

비린 맛 1도 없고 식감도 탄탄하다

 

 

한 점 한 점 골고루 맛보기

 

 

내사랑 새우부터 ㅋㅋㅋㅋㅋㅋㅋ

문어 관자 다 퀄리티가 좋은게 확 느껴짐,

 

붉은살은 별로 안좋아하는관계로

패쓰

 

소고기 타다끼

소스가 감칠맛이 좋았고

부드러워서 술술들어가네

수제 고로케

내가 먹어본 고로케 중 거의 탑이다.

튀김도 느끼하지않게 잘 튀겨졌고

내용물도 너무 부드럽고

겉바속촉

갠적으로 옆에 돈까츠소스는

너무 쎄서 별로였그

 

 

끝내주던 나가사키짬뽕..

안에 내용물이 정말 신선했는데

사진은이것뿐이네

국물한입하고 진짜 극찬했다

 

너무 깊은맛에 칼칼함이

다른 이자카야랑 감히 비교도 안된다.

추천받은 와인

 

복숭아 향기와 자스민 꽃향이 어우러진

까사 로호 라 마리노레나,스페인

1 bottle 60,000

 

평소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하다보니 상당히 괜찮았다.

까사 로호 와이너리는 라벨디자인도 진짜 잘뽑는듯 ?

 

맘에드는 와인리스트에 추가!

 

 

식기류나 테이블,

음식 종류와 퀄리티

모든게 마음에 들어서

또 방문 할 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