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호텔딸기뷔페 / JW메리어트 동대문 살롱드딸기

728x90
반응형
SMALL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딸기뷔페 

살롱드딸기  

 

 

1인 77,000 (주말)

 

 

 

예약하고 방문한 딸기뷔페.

주말은 진짜예약하기 힘들구나

하지만 너무먹고싶어서 어떻게 예약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지하에 주차하고 1층 로비로 올라왔다

더라운지 에서 딸기뷔페가 열린다!

 

1부/2부/3부로 진행되고

시작시간에 줄서서 입장한다

 

포토존 잘꾸며놧네유

 

 

 

예약 시 자리지정이 안되는것으로 알고있지만

창가석이 명당이다. 나는 안타깝게도 창가석은 배정받지못했그

 

 

살롱드딸기 코스 안내!

두 가지 메인메뉴인

새우 크리미 링귀니 / 샥슈카 에그인헬

 

그리고 프리미엄딸기인 킹스베리,만년설,죽향,비타베리 등 3종딸기 트레이.

웰컴드링크인 딸기라떼,딸기쉐이크,딸기에이드,딸기샹그리아 택!

 

커피와 티

 

그리고 무제한 디저트 딸기뷔페!

 

 

 

딸기뷔페 규모는 작은편이지만

나름 디저트는 다양한 편이다.

 

 

딸기 다쿠아즈, 딸기케이크, 딸기슈, 딸기무스, 딸기몽블랑, 티라미수, 등등

꽤 많은 라인업!

솔직히 하나씩 다 먹어보지 못한것도 있음ㅠㅠ

 

셋팅도 참 예쁘쥬

ㅎㅎㅎㅎㅎㅎ

이거 바게트에 상콤한 소스와 새우 들은건데 짱맛있어

아마 제일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킹스베리 만년설 죽향

3종 딸기에 크림치즈 리코타 생크림 세 가지 크림이 나온다

 

양껏 담아서 먹어보기....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다

 

딸기케익이 제일맛있어 ㅎㅎㅎㅎㅎ

 

 

웰컹드링크는

딸기쉐이크와 딸기에이드로 주문

 

딸기맛 진해서 좋고!

 

 

먹다보니 메인메뉴 등장.

 

새우 크리미 링귀니 파스타

새우가 엄청 실하다. 맛있었다.

라이트한 느낌의 크림이 느끼하지않았다.

 

 

샥슈카 에그인헬!

매콤한 토마토스튜

 

차가워서 조금 아쉬웠는데

매콤해서 느끼함도 잡아줬는데

먹다보니 이것도 엄청 느끼했다능ㅋㅋㅋㅋㅋ

 

 

 

커피와 TWG티 고를 수 있는데

난 TWG 블랙티를 골랐다.

 

마지막으로 후식 과일 담아서 야무지게 마무리했다.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