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파주운정 야당 분위기좋은 파스타맛집 투파인드피터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파주운정 야당역에 생긴

투파인드피터

 

여기저기 많이 생기더니 파주핫플 야당에도 생겼고나

예전에 다른동네서 몇번갔었는데말이다.

 

 

내부가 생각보다 아주 넓다!

구석구석 조금씩 다른 인테리어로 예쁘게 해놔서

다 예뻐서 자리 고르는 재미가 있어 !

분위기도 정말 좋고 조명도 좋고 뒤에 그림들도 좋아ㅋㅋㅋ

 

 

 

단체자리도 많고

여유있는편

 

 

 

투파인드피터 메뉴도

샐러드/파스타/리조또/스테이크

다양한 편이다. 

식전 빵과 발사믹오일, 그리고 피클

뭐 투박한 모닝빵이지만 그래도 좋아요

 

 

봉골레

 

투파인드피터 봉골레 쫌 하네?

싱싱하고 오동통한 문어바지락이 들어간 봉골레.

생각보다 너무맛있어.

사룽해

 

 

통오징어 먹물리조또

 

무난했던 오징어먹물리조또.

비주얼하나는 끝내준다!!!!!그 먹물 감칠맛이 녹진하고 좋았단말이야

 

부드럽고 맛있었다

 

 

알리오올리오

 

다른곳의 알리오올리오는 라이트한 편인데 여긴 진짜 진하고 맛있어.

다른곳이랑 차별화되고 좋음..개존맛탱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참 좋고 가격도 착한 편.

 

주 연령대가 20~30대.

특히 데이트 하러 많이 오는 곳이다.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