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일산 복전문점 신촌복집에서 복수육/복튀김/복탕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일산 밤가시 복요리전문점

신촌복집

 

 

내부는 테이블로 쭈욱 있는데

이 곳에서 오랜 장사를 한 집인 만큼 약간의 세월의흔적은 보인다.

그래도 대체적으로 깔끔한편!

신촌복집 메뉴판

복어매운탕,맑은탕

활어복찜

활어복수육

복샤브샤브

복어회 

복 요리는 다 모아놨다.

그만큼 전문적인곳!

 

접시 비어있으면 알아서 먼저 리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아무튼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온다.

하나같이 맛있다.

복어껍질무침 미나리랑 함께 먹으니

오독향긋하니 입맛살려주고

사라다!!특히 너무맛있어서  리필 몇번했는지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수육

 

 

쫀득하고 탱글한 복어 순살들이

먹기좋게 잘 손질되어있다.

 

복튀김

 

순살 튀겨진거라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고소하고 바삭바삭 속은 촉촉탱글

복어 못먹는사람도 이건 맛있게 먹을 듯.

 

 

그다음은 복 맑은탕 (복지리)

 

 

여긴 지리가 하나도 안비리고 정말 담백하고 맛이 깊어서

지리 추천한다.

원래 매운탕매니아지만 여기만큼은 맑은 지리로 추천!!!!!!!!!!

담백하고 체고야 

 

 

하지만 한국인답게 마무리는~~~

쌀이쥬 ㅎㅎㅎㅎㅎㅎ

마무리 죽이 참 고소하고 담백해서 마무리로 딱이다.

 

 

 

 

오래된 맛집이니만큼 맛있게 잘먹었다.

👍

복 먹으면 확실히 몸보신 되는 느낌이다.

부모님과오면 특히 좋을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