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영종도 칼국수 해물파전 / 박부장손칼국수

728x90
반응형
SMALL

 

 

드라이브 겸 떠난 영종도.

설 연휴여서 톨비 무료니까 이왕이면 톨비비싼동네로 ㅋㅋㅋㅋ

 

영종도 왕산해수욕장에 다녀왔다.

 

 

 

날이 흐렸는데

사람이 은근 많았다.

가족단위로 참 많이 오는 곳!

 

 

바다 보다가 근처 음식점 갈까 하다가

그근방에서 제대로 먹었던 기억이 없고 비싸기만 해서

좀더 윗쪽으로 왔다.

 

박부장손칼국수

 

여기는 관광지근처가 아니고 아파트 근처라 

아까 그쪽보다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다.

 

 

 

 

브레이크타임 없어서 좋고!

월요일은 휴무다.

 

칼국수와 해물파전을 판매하고있다.

 

 

 

 

삭힌 고추가 있어서

달달하니 매콤했는데

칼국수에 넣어먹으면 칼칼하니 좋았다!

 

 

 

기본 반찬은 양배추샐러드와 

직접담근 배추김치.

그리고 공기밥은 셀프로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밥좋아하는사람들 개꿀이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인분 9천원이란 칼국수에 공기밥도 무료라서 

맛도 뭐 평범하고. 

사실 뭐 이 자체로 혜자긴 한데

 

양이 많지는 않은 편!!

 

 

 

 

 

해물파전 14,000

 

해물파전인데 해물도 파도 거의 없어서 아쉬웠다.

해물 너무적다 ㅠㅠㅠㅠㅠ

 

 

바삭하고 느끼했그ㅋㅋㅋㅋㅋㅋ

 

무난한 칼국수에 김치도 맛있고 공기밥무료인건 좋음.

또와도 해물파전은 절대 안시킬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