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팥죽 먹으러 파주 문산, 전주웰빙새알팥죽

728x90
반응형
SMALL

 

 

파주 문산

전주웰빙새알팥죽

 

 

 

 

평일에도 대기표 받아야 할 정도로

엄청난 찐맛집ㅎㅎ

 

전주웰빙새알팥죽

 

파주 끝인 문산이라 집에서 거리는 좀 있지만!그래도 드라이브겸 다녀오면 넘좋쥬

 

평일 점심 피크타임 살짝 지나서 갔는데도

이미 만석..줄서긔

 

 

 

새알팥죽 8,000

팥칼국수 7,000

보리비빔밥 6,000

메뉴는 딱 세종류.

 

 

인원수대로 식사를 주문하면

보리밥이 서비스로 나온다.

서비스 치고 너무 푸짐하다.

 

에피타이저 ㅋㅋㅋㅋㅋㅋ톡톡히 하네

 

 

팥죽 양 실화소니

 

8,000원짜리 팥죽에

보리밥서비스도 주는것으로 모질라서,,

양은 3인분정도 되어 보임.

새알도 수십개가 들어있다..

 

 

 

 

진짜진짜 맛있당

진하고~새알도 쫀득하고

원없이 팥죽을 몇번을 퍼먹었는데

 

 

 

 

아직 1/3도 못먹었다

진!!!!!!!!짜푸짐쓰

 

결국 ㅋㅋㅋㅋㅋ양이 진짜많아서 다 못먹고

포장용기 구매했다...500원에 봉투까지 주심

 

 
 
팥죽먹고싶으면 찾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