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강화 맛집 맛을담은강된장 / 깔끔한 한식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블로그 하다가 자주 본 집인데

지나는길에 있어서 점심먹으러 방문했다.

강화 맛을담은강된장
 
 

평일애매한시간이라 다행히 사람도 붐비지 않고

웨이팅도 없어서 좋았다!!!

 

 

매장은 매우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어서 첫 인상이 좋았다

카페느낌 나기도 하고 ㅎㅎㅎㅎㅎㅎ무튼 깔끔깔끔!

 

 
세트메뉴도있고 단품메뉴도있는데 우린 단품으로 주문.

메뉴가 은근 다양한편이다.

 

전복명란 영양가마솥밥 19,000

육회비빔밥(+솥밥) 16,000

우렁강된장 솥밥 13,000

 

 

 

연예인 싸인이 많은거보니많이들 다녀갔나보다

ㅎㅎㅎㅎㅎㅎㅎ

여기 셀프바에 반찬이랑 쌈 마음대로 리필해먹을수도있고 좋다.

 
 
반찬도 하나같이 맛있는데 셀프여서 눈치안보고 양껏 퍼다먹었당
 
이런거 좋쥬 ㅎㅎㅎㅎㅎ
 
 
 
밑반찬으로 나온  6종 모두 셀프바에있어서
 
맘놓고먹었음! 순무김치 존맛탱
 
저 아래 나온게 강된장인데 우렁이 꽤많이들어있다.
 
 
육회비빔밥
 
쏘쏘!
 
담에 오면 솥밥먹을꺼다
 
맛이없는게아니고 솥밥이진짜맛있다.
 

전복명란솥밥

전복과 명란이 통째로 잘 썰려서 나온다.........감칠맛 대박이고

버터향도 나서 취향저격

 

이게 베스트메뉴인듯. 제일 맛있었다.

 

이거먹으러 또 올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