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요즘 핫한 고깃집 , 파주 야당 목구멍 쫀득쫀득한 미박삼겹살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여기저기 생겨나는 프랜차이즈

야당에도 생긴지 좀 됐는데

매번 웨이팅 넘 길어서 엄두도못내다가

애매한 시간에 뜻 밖에 대기없이 먹고옴!

 

솥뚜껑 서타일 불판

지글지글 김치꿔먹기엔 이만한게 없긴하다.

양은쟁반에 한상

오랜만이고 정겨운 느낌이라하기엔 내 나이는 너무어리지만

울엄마한테 사진 보여주니 정겹다고 하신다 ㅎㅎㅎㅎ

고기 가격은 착한 편

 

미박삼겹살 180g 12,000원

특목살 180g 12,000원

갈비본살 150g 17,000원

 

 

그러나 3인분부터 주문가능이다.

골고루 나눠 시켜도된다.

 

우리는

미박삼겹살 2개에

갈비본살 1개

그리고 물냉면이랑

미나리 추가했음

 

갈비본살 레어로다가 꿉꿉해주시고

 

삼겹살에 

미나리,김치,콩나물까지 쫙 깔았다.

다 구워줘서 편하긴한데 기름이너무튀는게 함정

껍데기붙은 미박삼겹살이라

쫀득하니 맛있었다.

부족한쌈도 잘 알아서 리필해주고

친절하고 좋았던 목구멍 

마무리 물냉까지 살얼음동동 야무지게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