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파주 카페 뮌스터담 / 대형 베이커리카페 / 라이브공연까지

728x90
반응형
SMALL

 

 
 

 

 

파주 카페

뮌스터담

 

지나가다가 보긴했는데

이렇게 크고 좋은곳일줄이야!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독일풍 분위기 랄까 ?

 

펍도 같이 운영하고있어서

맥주도 주문할 수 있다!

 

위에는 채광이 뚫려있어서 개방감도 좋고

테라스느낌의 테이블들까지

분위기 너무좋은고 아닌가유?

 

베이커리카페 답게 빵 종류도 다양하다

 

 

식사를 하고 간 터인데

맛있는 빵들이 너무 많아보여서

담아버렷

 

 

메뉴판

 

음료부터 푸드까지 다있어서

식사나 브런치 하기에도 참 좋을듯.

 

청포도주스 9,000

버터 스카치 라떼 8,000

연유크림빵 8,000

대파빵 7,800

 

청포도주스 존맛탱ㅎㅎㅎㅎㅎㅎ

버터스카치라떼는 많이 안달고 향이 참 좋았음!

 

 

이것만보면 진짜 유럽느낌이댜

오오 6시가되자 라이브공연도 시작됐다.

다른대형카페랑 다르게 라이브공연까지 !!!!!!!!!

실력도 정말 좋은 뮤지션들덕에

손님모두 박수치며 좋은 시간 힐링시간 ㅠㅠ

울엄마좋아하는노래도 나와서 심취 ㅋㅋㅋㅋㅋ

 

뒷쪽에가면 캠크닉존도 있는데

텐트/카라반/불멍도 가능하다고 한다.

 

 

최근에 다녀온 카페중에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 파주 뮌스터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