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명동 명불허전 맛집, 명동교자

728x90
반응형
SMALL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곳

사실 우리부모님도 여기서 데이트를 했을정도로

엄청나게 오랜역사를 가진 곳이다.

 

미슐랭맛집이기도 하고!

 

 

날이 춥지만

사람은 바글바글한곳,

 

코로나때문에 2~3년은 좀 휑하다 했는데

오랜만에 간 명동거리엔 외국인도많고 사람도많았다.

 

 

 
 

회전율이 빨라서

대기도 금방금방 빠진다.

 

주말인것을 감안하면 진짜 바로바로 들어가서 먹은 편이다.

 

비빔국수도 예술이지만 날씨가추운탓에 칼국수로 주문!

사실 춥기도 춥지만 비빔국수를 시키면 마늘김치를 많이 못먹어서 아쉽거든!ㅋㅋ

 

 

이렇게 진한 육수..또생각나는 마성의맛!

 

해물육수가 대부분인 칼국수집과는 다르게 이 고기base육수가 참 맛있다

 

 

 

마늘김치는 언제먹어도 사랑이쥬

근데 먹고나서 마늘냄새가 폭발하니

데이트 시 주의할것ㅋㅋ

 

 

 

인원수대로 주문 시 무한리필!
면사리 리필해서 야무지게먹었당
 
한번씩 생각나는 그곳........ 명동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