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일산 라페스타 회기버거 새우버거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일산 회기버거

호수공원과 라페스타 사이에 있다.

위치 참 좋구요

 

너무맛있어서 반해버린 회기버거......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훈남 직원분들 때문에 눈호강은 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기더블치즈버거 세트 1  , 가격은 14,400원

와사비새우버거 세트 1 , 가격은 13,900원

 

 

불맛, 고소하게 구워진 패티에

빵까지 맛있으면 오쨰요

 

패티가 맛있으니까 더블치즈버거 먹어야해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다눙 

감튀도 안짜서 좋다 담백하다 

탱글탱글 와사비새우버거

내가젤좋아하는 버거

 

안에 통새우가 가득하다

회기버거에서만 먹을 수 있는 버거랄까.. 

 

 

아무튼 전반적으로 모든게 맛있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패티굽는 냄새가 좀 심해서 숨막혔다

환기 자주 시켜주세요

 

배달도 되서

배달 자주 시켜 먹는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