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엄용백 돼지국밥 / 부산돼지국밥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여행하면 돼지국밥 아입니꼬

일정 상 돼지국밥은 한번만 먹을꺼라

어디갈지 엄청 고민하다가

엄용백 돼지국밥.

 

몇년 전 왔을때

쌍둥이국밥 맛나게먹었었는데

여긴 새로 생긴곳인가보다 ㅎㅎㅎㅎ

국밥치고 가격대가 있는편이다.

맑은 부산식/ 진한 밀양식 선택이 가능하다.

극상 돼지국밥은 3,000원 더 추가되어

5가지 종류의 부위가 다양하게 나온다고 한다.

그럼 극상 시켜야쥬?

밀양식 극상 돼지국밥 13,000원

부산식 극상 돼지국밥 13,000원

아빠랑 오붓하게 둘이 먹음

엄마는 차 오래타서 속안좋다고 ㅋㅋㅋㅋㅋㅠㅠ

이거시 밀양식 극상 국밥인데

육수 한입씩 먹고 이게더맛있어서 아빠랑 바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블로그에서 호불호가 있다는글은 봤는데

생강향 진하고, 육수가 더 진득하고 부드러워서

난 밀양식 국밥이 더 마음에 들었다.

돼지냄새 1도 안났음.

이거시 부산식 극상 국밥

음.........이건 별로였다

꼬수운 꼬린내가 아니고

약간 쿰쿰한 꼬릿한 돼지냄새났다.

 

다양한 부위 정갈하고 깔끔하게 먹는게 좋았고

직원들 다 너무 친절해서 좋았음

무엇보다 매장이 깨끗하고 이쁨

술한잔하기 좋을듯.

돼지국밥 자체는 글쎄,

엄청나게 맛있다거나 한 느낌은 못받았고 무난한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