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한우곰탕 삼온정 일산 백석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쌀쌀한 날엔 생각나는 음식은 단 한가지

바로 국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국밥은 곰탕.

 

추천받아 온 맛집이다. 한우곰탕전문점 삼온정 

백석동 벨라시타 맞은편 코스트코 근처에 위치.

가격이 착한 편이다.

한우곰탕 만원

 

김치 깍두기 한그릇씩 인원수에 맞게 나온다.

 

파 왕창 풀어서 한입~~~

김치가 이렇게 맛있는 곰탕집이라니 ㅎㅎㅎ

안짜고 그렇게 달지도 않고 그냥 시원한 서울식 김치이다.넘나내서타일

아삭아삭 오독오독 깍두기 제대로 담그셨네유

내부도 나름 깔끔하고 한끼 하기 너무좋았다.

손만두곰탕 / 수육전골 등 술한잔 하기도 넘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