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마시

파주 금촌 순대국 맛집 큰손집 쯔양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금촌에 위치한 큰손집. 순대국 맛집이다.

퇴근하고 남편이랑 먹으러 갔다 

국밥이..미친듯이 땡기던날ㅋㅋㅋㅋㅋㅋ..다들있쥬?

 

주차가 가게 앞 몇대만 가능해서

사람이엄청붐빌땐 너무 불편했다 ㅠㅠ

 

상차림은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고추 양파 마늘 국룰 ㅎㅎㅎㅎ

순대국 9,000원

 

순대가 일반 분식집 순대 아니고

진또배기 야채순대당

너무맛나 

내장이 많이 들었다

내장 못먹는사람들은 주의하기!!

 

다양한 부위가 있는데

나도 못먹는부분이 조금 있어서 남편한테 토쓰

 

청양고추 풀어서 먹어야 제맛이쥬?

국물은 담백하고 맑은 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