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기록

난방비 아끼려고 산 가성비좋은 온수매트 추천 /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SMALL

30평대 집에 사는 신혼부부인 저는 난방을 하니까 불필요한 부분도 함께 난방이 되면서 난방비 폭탄을 당했어요.  겨울만 되면 너무 추운 탓에 난방을 안할수도 없고. 부분난방을 해도 꽤나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겨울은 큰 맘 먹고 온수매트를 장만했답니다. 온수매트는 전기장판과 다르게 전기열선으로하는게 아니고 우리 집의 보일러 같은 구조로 물을 데워서 순환시키는 구조에요. 그래서 전자파로부터 자유로운 편입니다. 
 
 

 
온수매트 고르는 팁 여러개 보고 무엇을 살지 고민끝에 일단 브랜드는 가성비 온수매트로 유명한 스팀보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가성비 가심비 다 잡은 브랜드여서 젊은부부나 자취하는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더라고요.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ST212-B22S 싱글 / ST212-B22Q 퀸)

COUPANG

www.coupang.com

 

 
배송은 다음날 바로 왔고, 아주 견고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는것보도 마음이 놓였습니다. 

 
매트 + 보일러 구조이고, 온수매트 언박싱을 해봅니다.
 

 
스팀보이 ST212-B22Q
제가 구매한 제품은 스팀보이 ST시리즈 입니다. ST212-B22Q 모델명이고, 싱글과 퀸사이즈 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퀸 사이즈로 구매했답니다. ( 킹매트리스에 온수매트를 놓았더니 양쪽에 5cm정도 모자르긴 하네요 )

 
디자인 정말 예쁘죠 온수매트 보일러 디자인중에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신혼살림이다보니 디자인을 고려 할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다른 디자인도 있는데 윗부분까지 볼록한 디자인은 유골함 같다는 평이 있길래 이 제품으로 선택했답니다.

 
집들이선물 추천하고싶기도 해요. 왜냐면 이런거 진짜 누가 선물해주면 너무좋거든요 관리비도 아끼고 ㅎㅎ

 
이 온수매트를 한 달 써보고 장점을 적어보자면 타이머 설정기능이 있어서 자기전에 맞춰놓고 자기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빨리 따듯해진답니다. 또한 좌/우 분리난방도 가능해요. 혼자 잘 땐 양쪽 다 켤 필요가 없으니깐요. 생각보다 너무 따듯해서 왜 이제야 샀나 후회를 할 정도였답니다. 소음에 민감한 저이지만 소음이 있다는 생각은 아직 못했어요.  아주 양품이 온 듯 합니다. 저는 다음에 사도 스팀보이꺼 사려고요. 확실히 아파트 난방 안하고 온수매트만 틀었더니 진짜 10만원 이상은 굳은것같아요. 100%내돈내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ST212-B22S 싱글 / ST212-B22Q 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00% 내돈내산 제품임을 밝히며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실사용 후 만족스러운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